US 오픈 배당률: 올 아메리칸 세미에서 백 프리츠 대 티아포
US 오픈 배당률: 올 아메리칸 세미에서 백 프리츠 대 티아포
Blog Article
금요일 US 오픈 남자 준결승에서 테일러 프리츠 대 프란시스 티아포가 이 경기를 강조하는 것은 올 아메리칸 어페어입니다.
US 오픈 확률은 프리츠가 -260으로, 플러싱 메도우스에서 열리는 대회 내내 더 나은 선수로 보였습니다.
하지만 프리츠와 티아포 모두 외국 영토이기 때문에 아서 애쉬 스타디움의 중앙 코트에서는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습니다.
프리츠에 대한 베팅 지원
8강전에서 4번 시드의 알렉산더 즈베레프를 꺾었을 때 이보다 더 인상적이었던 프리츠에게 큰 돈이 있었습니다.
즈베레프는 2024년 우승을 차지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많은 경기에서 우승했지만, 프리츠는 준결승에 진출하면서 독일 선수를 2류로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아메리칸은 타이브레이크를 통해 두 세트를 성공시키며 4세트 만에 승리를 거뒀고, 카운트다운이 시작되면 클러치업을 통해 좋은 컨디션을 유지했습니다.
테니스 베팅 배당률이 -260에 달하는 것은 놀랍지 않습니다. 티아포는 끈끈한 상대이지만 즈베레프는 아니며, 프리츠도 4라운드에서 캐스퍼 루드를 제압했습니다.
12번 시드를 받은 프리츠는 세계 최고의 테니스 선수들을 제치고 ATP 랭킹 상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프리츠는 "지난 몇 년 동안 8강전을 많이 봤는데 오늘은 다른 느낌이었어요. 한 걸음 더 나아갈 때가 되었다고 생각하며, 이 관중들 앞에서 [US] 오픈 코트에서 이 경기를 치르는 것이 딱 맞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워크오버의 티아포 혜택
티아포는 쿼터에서 그레고르 디미트로프를 상대로 단 3세트만 뛰었고, 상대는 4세트에서 은퇴했습니다.
이는 프리츠와의 체력 수준에 도움이 될 것이며, 동료 미국인보다 8강전을 늦게 치렀음에도 불구하고 프리츠는 새로운 선수로 합류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피트니스의 우위에도 불구하고 티아포는 토너먼트 내내 좋은 선수들을 꺾은 그 자체로 수준급 선수입니다.
카를로스 알카라즈, 노박 조코비치 등이 토너먼트에서 탈락하면서 미국 선수가 결승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고, 20번 시드의 티아포는 두 팔 벌려 환영할 수 있었습니다.
US 오픈 확률이 210점 이상인 약체일 수도 있지만, 우리가 완전히 간과할 수는 없습니다. 그는 좋은 복귀 선수이며, 큰 서브 프리츠를 상대해야 할 것입니다.
점수를 연장할 수 있다면 길고 긴장감 넘치는 준결승전에서 상대를 앞지를 가능성이 충분합니다.
프리츠와 함께하는 베팅 소품 가치
우리는 테니스 선수로서 티아포를 존경하지만 프리츠가 남자 조 추첨에서 새로운 미국인의 희망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20년 전 앤디 로딕과 함께 보았던 것처럼 테니스계에 큰 파장을 일으킬 수 있는 미국인은 항상 존재합니다.
프리츠는 자신에 대한 아우라가 없을 수도 있지만, 다음 US 오픈 챔피언이 될 수도 있으며, 티아포를 제치고 -260으로 그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순위
쉽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40경기 이상의 ½ 경기를 -115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5세트 접전이 길어질 수도 있고, 베팅자들은 프리츠가 3-2로 승리할 수 있는 가치 배당률을 얻습니다.
그는 +400을 지불하고 5세터를 획득하므로 선택 항목에 포함시키는 것이 좋은 테니스 선수 소품 베팅입니다. 두 선수 모두 고르게 일치하기 때문에 쉽게 이길 수는 없지만, 프리츠는 큰 점수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입니다.